도윤이사님 감사합니다~
최혜인 | 2022-04-08






알로하~ㅎㅎ 저희는 4월2일 토요일 예식을 마치고 일요일에 하와이 출발행 비행기를 탄 신혼부부입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결혼준비를 급하게 하느라 신혼여행준비는 가장 뒤로 미룬 탓에 운이 좋게 예식 일주일 전에 팜투어 하와이여행을 계약하였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일주일 전에 하와이여행을 결정한 탓에 저희 부부는 아무 준비도 하지 못하였습니다. 하지만 도윤 이사님 덕분에 하와이에서 들러야 하는 핫스팟과 포토스팟 찐맛집 모두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가 팜투어와 함께한 엑티비티는 1.완섬투어 2.스노쿨링 3.페러세일링 이었는데 먼저, 완섬투어는 둘이서 온 신혼부부에게 멋진 커플 사진을 선사하는 코스로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저희커플 핸드폰엔 항상 서로를 찍어준 독사진이나 커플 셀카밖에 없었는데, 신혼여행에서 기대치도 못하게 멋진 커플사진을 많이 담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두번째, 스노쿨링은 정말 판타스틱 그 자체였습니다! 하와이의 파란 바다에서 보는 수 많은 물고기와 행운의 거북이는 너무너무 멋졌습니다! 세번째, 페러세일링은 두 발을 땅에 딛고 봐도 멋진 하와이를 세 배는 더 멋지게 바라볼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였습니다. 배를 타고 바다 한 가운데 하늘에서 보는 하와이는 정말 잊을 수 없었습니다! 


이러한 멋진 엑티비티들의 공통점은 가장 먼저 출발하여 가장 늦게 끝난다는 것입니다. 그 만큼 고객인 저희를 우선시하여 최선을 다해 주시는 모습에 정말 감동하였습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궁금한 점이 있을 때마다 카톡을 통해 여쭤볼 수 있어서 너무너무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팜투어와 도윤 이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끝인사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